본문 바로가기

Brand Story 브랜드 스토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다양한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 (Banyan Tree Hotel & Resort Group)의 첫 번째 도심형 리조트입니다.
7만 평방미터의 부지에 펼쳐진 반얀트리는 서울의 중심인 남산에 위치하고 있으며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온전한 휴식과 프라이빗한 시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김수근 건축가의 작품인 타워호텔을 3년간의 리모델링을 거쳐 2010년 6월 그랜드 오픈, 국내 최초로 프라이빗 멤버스 클럽과 호텔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6성급 호텔로 불리울만큼 세계적인 수준의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호텔동, 클럽동에 나뉘어져 있는 50개의 객실과 스위트룸들은 각각 고유한 콘셉트로 디자인 되었으며 고객님의 휴식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전 객실에 마련된 릴렉세이션 풀, 사방으로 펼쳐진 유리창을 통하여 보게되는 남산의 4계절은 반얀트리만의 빼놓을 수 없는 매력입니다.

아시안 퀴진을 선보이는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유러피안 다이닝인 페스타 비스트로 앤 바에서 반얀트리만의 ‘맛’을 느껴보세요. 또한 다양한 아웃도어, 레크레이션 시설을 통해서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것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