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Festa Bistro & Bar 더 페스타 비스트로 & 바

한식, 현재를 만나다

언어가 시간에 따라 형태를 달리 하듯, 음식 역시 시간의 흐름에 따라 맛과 형태가 변화합니다.

페스타 다이닝은 우리의 전통 한식이 시간에 따라 변해온 ‘현재의 한식’을 선보입니다.
현 시대의 재료를 사용해 현재의 조리법으로 현 시대의 사람들이 추구하는 맛을 구현한 컨템포러리 한식. 이것이 시간의 흐름을 입은 현재의 한식입니다.

페스타 다이닝에서 한식의 현재와 미래를 경험해 보십시오.

비즈니스 정보

위치 더 페스타 1층
운영시간 런치 11:30 – 15:00 (Last Order: 14:30)
디너 18:00 – 22:00 (Last Order: 21:30)
좌석수 페스타 다이닝 110석



시간의 흐름을 입은 현재의 한식
페스타 다이닝은 조선시대 궁중과 사대부 종가에서 즐기던 한식을 현대적인 조리법과 담은새로 재해석한 컨템포러리 한식입니다.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완성한 컨템포러리 한식을 각각의 어울림을 고려하여 페스타 다이닝만의 한식 코스를 완성하였습니다.
생산자의 정성, 셰프의 철학 그리고 먹는 사람의 취향을 모두 생각한 한식 코스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상차림
좋은 음식은 최상의 식재료에서 시작하기에 다양한 현재의 식재료를 경험하기 위해 전국 161개 시ㆍ도ㆍ군 최고의 생산자와 만남과 교류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진한 술과 우리 음식의 페어링
오랜 시간 동안 격식을 갖춘 의례에는 물론, 일상에서도 음식과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는 술,

현재의 다이닝 문화로 정작한 와인과 샴페인이 한식과 이루는 어울림에 대한 고민은 20회 이상 이어 온 강레오 셰프의 미식 프로모션인 ‘테이스트 오딧세이’ 에서 계속되어 왔습니다. 재료의 특징과 음식의 맛, 색, 향 그리고 식감을 모두 고려한 그동안의 고민과 경험을 바탕으로 술과 균형 잡힌 어울림을 선보입니다.

담음새
식기를 만드는 장인이라는 의미와 동시에 귀중한 부엌 살림을 담아 보관하던 잘 맞춘 가구의 뜻을 담은 ‘정소영의 식기장’, 오랜 시간 한식을 담은 놋그릇을 1,200도 이상의 뜨거운 온도와 수천번의 두드림, 네번의 담금질로 완성 하는 ‘놋이’ 방짜유기에 페스타 다이닝의 한식에 세월과 현대를 함께 담아 내고 있습니다.

전통 한식당의 고정관념에서 벗어난 공간
전통 한식당의 고정관념에서 벗어난 모던한 공간,
화이트, 실버, 그레이톤의 인테리어와 모던한 가구로 채워진 공간은 한식의 다채로운 색을 더욱 돋보이게 하여 시각을 자극합니다.

낮과 밤의 풍경이 완전히 달라지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이국적인 전경, 계절마다 달라지는 남산의 풍경이 펼져지는 페스타 가든의 이국적인 분위기는 현대적인 감각으로 풀어낸 컨템포러리 한식에 풍경이라는 여유의 맛을 더합니다.

문의사항

Telephone : 02-2250-8170
E-Mail : Festa-Seoul@banyantree.com

온라인 예약하기
 

한식의 새로운 해석, Festa Dining